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UPDATE : 2019.06.13 11:55
상단여백
Back to Top
http://www.watcheskorea.com

HOME 네트워크

대구시설공단, 사회적경제 체험의 날 ‘소셜 온(溫)데이~’개최

유형욱
작성일 
2019.05.29 03:22
○ 29일(수), 사회적경제기업과 함께하는 문화의 날 행사 개최
○ 공단과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(대구) 공동 주최, 대구역지하상가 일대에서 진행
○ 지역 내 (예비)사회적 기업 및 소셜 벤처 20여 곳 참여
 
popupzone_1557965864.jpg
 
 
29일(수요일), 대구시설공단은 문화가 있는 날에 맞춰 대구역지하쇼핑센터 지하도 일대에서「사회적경제 체험의 날」행사를 개최한다.

이번 행사는 지역 내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와 더불어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에 온기와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되었다. 특히 공단과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(대구)가 뜻을 같이하고 피에이시(PAC)뮤직, 아이나리(주), 대구사랑청년포럼 등 지역 기업 및 단체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홍보로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다.

지역 내 (예비)사회적 기업 및 소셜 벤처 20여 곳이 체험부스를 마련하여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행사와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홍보 및 판매를 함께 진행한다.

이날 행사에서는 방문객에게 선착순으로 체험티켓을 증정하여 평소 접하기 어려운 작곡, 업사이클 아트, 드라이플라워 등 다채로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.

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“이번 행사가 많은 시민들에게 사회적 경제기업을 알리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”며 “앞으로도 대구역지하쇼핑센터가 시민들에게 의미 있는 공간이 되도록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”라고 말했다.

유형욱 kookbi@naver.com

<저작권자 © 비즈오픈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